센터활동_공지사항
포토갤러리
동영상 모음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반딧불이 인성캠프 다녀오다.2024-01-30 20:12
작성자 Level 5

2024.1.29 ~ 30(1박2일) 반딧불이 인성캠프에 다녀왔습니다.

캠프장소에 도착하여 안전 교육 및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들은 뒤 입소식을 하고, 잠깐 쉬는시간이 있어서 축구도 했습니다.

첫날 저녁 먹기 전에는 아이스브레이킹으로 복주머니를 만들었는데, 아이들이 너무 예쁘게 만들었습니다.

맛있는 저녁을 먹고 작은음악회에서 바이올린, 플룻을 연주도 해주시고, 노래도 불러 주셨습니다.

저녁 간식에는 피자와 간식을 주셔서 맛있게 먹고 잠을자고 다음날 방별 기상미션이 있었는데, 우리 센터에서 상을 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해산식을 하고 썰매를 타기 전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이 미끄럼틀도 타고, 그물에서도 신나게 놀았습니다.

이후 썰매를 타는데, 여기는 다른곳과 달리 눈썰매가 아닌 사계절 썰매장이였지만, 아이들이 썰매타는데 힘들지 않도록 튜브를 갖고 올라가지 않아도 되는 곳이였어요.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아이들과 함께 썰매타러 한번 가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금번 겨울 캠프는 이것으로 끝났지만, 다음에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아이들과 좋은 시간 만들겠습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