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콩콩놀이 시간: U보드와 볼풀공, 탱탱볼 활용 수업
이번 콩콩놀이 시간에는 이전에 사용했던 도구들을 결합하여 U보드, 볼풀공, 탱탱볼을 이용한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 새로운 선생님 소개
지난달까지는 기린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했었는데, 선생님께서 몸이 아프셔서 이번에는 쿼카선생님께서 새롭게 오셨습니다.
### 중심잡기 활동
먼저 U보드와 볼풀공을 사용하여 중심잡기 활동을 했습니다. 바람이 불어서 친구들이 어려워했지만, 공을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며 엄지척을 보여주었습니다. 잘하는 친구들에게는 더 큰 볼풀공을 하나 더 주어 중심잡기가 더 어렵게 했지만, 친구들은 최대한 공을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 모습이 정말 멋졌습니다.
### 장애물 넘기 활동
다음은 장애물 넘기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U보드 위에 볼풀공 하나를 놓고, U보드를 머리 위에 올려 떨어뜨리지 않고 장애물을 넘어가는 경기였습니다. 선생님의 말씀을 귀 기울이며 조심조심 넘어가는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습니다. 장애물이 하나씩 늘어나도 불평하지 않고 잘 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감탄했습니다.
### 피구 게임
마지막으로 U보드로 사각형을 만들어 피구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피구 게임은 사각형 안에 있는 친구는 공을 맞아도 살아남고, 밖에 나와서 도구들을 모두 가져가는 팀이 이기는 게임이었습니다. 처음에는 게임 룰을 몰라 어리둥절했지만, 우리 친구들이 너무 잘 해내어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
### 다음 수업 기대
다음 시간에는 어떤 도구로 수업을 진행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비가 내리지 않고, 너무 뜨겁지 않은 날씨라면 계속 밖에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니, 아이들이 더욱 신나고 재미있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